미대입시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골드만양말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2 22:44:33 댓글 0

본문

[미대입시설명회] 2021학년도 새롭게 바뀐 미대입시! 미리 준비해야 대학가기 쉬워집니다! !

2019 디자인고흐
- 곧 다가올 2021년도 미대입시!
입시가 많은것들이 바뀐다!
미리미리 알아둬야 대학 준비가 수월해집니다!
얼른 알아보자구요!
쀼부부 : 내신 7.1이면 대학 갈 수 있나요??
다연 : 홍익대 시각디자인과에 관심이 있습니다!
홍익대는 비실기라고 들었는데 비실기라면 아예 실기시험을 보지않나요? 제가 내신관리를 하다가 홍익대에 못들어가는 성적이되면 입시미술학원을 다녀서 실기시험보는 대학교에 가려고하는데 비실기에대한 정보를 잘 모르겠어서요ㅠㅠ
Ddlok Ddld : 실기 다단계 전형이 정확히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그리구 현고3 입시미술 작년 12월에 시작했고 토탈 내신 2.6 정도 나오는데 어느 학교 정도가 안정권일까요...? 수시 학생부 종합으로 안정권으로 원서를 넣는다면 고3 내신에서 수학과 제2외국어도 공부를 해야 하나요???
마풍강 : 저 여기서 말하는 내신 평균 등급은 국영사만 포함이죠?
스누피이 : 실기 다단계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수빈 : 제가 한국주얼리고등학교 주얼리디자인과를 다니는데 내신을 따기 쉽다고 해서 오기도 했고 금속공예디자인과를 생각중인데 현재 2학년 올라가는데 1학년 땐 대학이 외닿질 않아서 내신을 완전히 다 망쳐버렸거든요 ㅠㅠ 근데 노력하면 2등급 정도 받을 수 있을 것 같기는한데 특성화고등학교여서 좀 어려울까요...? 특별전형이 거의 없어서요 ㅠㅠㅠ 서과기대를 너무 너무 가고싶긴 한데 제가 정시는 절대 못 할 것 같고 실기 전형으로 해서 이제 곧 미술학원 입시학원을 다닐 예정인데요 내신도 6학기가 다 들어간대서 서과기대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ㅠ 1학년 때 너무 심하게 망쳐서 ㅠㅠㅠ 제가 지금 좀 막막한데 어느대학 정도를 갈 수 있을까요? 2,3학년 때 정말 빡쎄게 놀 생각 다 버리고 내신관리와 입시미술을 배우려거 하는데 내신은 한 2,3등급 정도 가능 할 것 같아요
아윤 : 그럼 서울대갈려면 수능때 수학도 잘해야하나요?ㅠㅠ
홍지호 : 이제 고3으로 올라가는, 즉 2021학년도 입시 대상자에게 적용되는 전형인 것인가요?
정돼경 : 자사고에서 이제 고2 올라가는데 고1때 내신 5등급이었는데 중상위권 미대입시도 힘들까요 ㅠㅠ
이엘레강스초롱 : 학종이면 국어 영어 사회 외에도 다른 과목도 챙겨야 하나요? 과기대 가고 싶은데 어떤 과목을 내신 몇정도로 해야될까요ㅜㅜ?

“중3은 이렇게 미대입시를 준비해라!!” 디자인과 미대를 희망하는 중3을 위한 입시 안내서

“중3은 이렇게 미대입시를 준비해라!!”

디자인과 미대를 희망하는 중3을 위한 입시 안내서

“중3이 디자인과 미대입시를 준비하면서 꼭 챙겨야 하는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부분을 아주 쉽게 알려드릴게요!!

선행되지만 급하지 않게! 정확하지만 과하지 않게!
미미섬과 함께 본인의 진로를 제대로 준비하세요!!

중3 디자인 전문교육 브랜드 미미섬
https://story.kakao.com/mimisum
1206맹준열 : 아 미술수업에 이걸 처보네 시방
배껍질한요한 : 중3입니다 성적은 중상위권이고 지금 바로 예고입시 시작해도 늦을까요..? 기본기는 조금 있어요..! 죽도록 그리면 괜찮을까요...? 제발 답해주세요ㅠㅠ
dh090 : 왜이렇게 미대 입시 학원들은 예고를 만류하는건가요...ㅜㅠ미대입시학원들은 학생들이 예고가면 자기들 학원 안오고 학교 실기쌤 화실따라갈꺼라 생각해서 만류한다는 썰이 예전에 돌았었는데 이게 여전한가봐요..ㅋㅋ예고 좋아요! 다양하고 재밌는거도 많이 배우고 실기선생님들이 있다는거 그자체로 인맥이 될수도 있고 1학년때 동양화 조소 서양화 등등 다 해보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보다 전공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도 좋구요..
민지김 : 예고 지망생인데요 .. 실기 준비 1년 빡세게 하면 괜찮을까요 ㅜ
way young : 예고랑 일반고랑은 솔직히 좀 급이다르지... 일반고에서 미대가는게 힘든지 아니까 예고를 가는거고 수업자체도 좀 유명한 예고는 좀더 퀄리티가 있을것이고 기본적으로 예고는 성적이랑 실기 둘다 되는애들이 가는데고... 그런애들은 이미 초등학생이나 중학교 1~2학년때부터 그쪽으로 진로가 정해져 있다는 말인데;; 솔직히 말하면 중3이면 좀 늦은감이 있기는 한데 그쪽으로 재능이나 소질이 있으면 가능하기도 함 특히 성적이 매우 중요한게 예고는 성적 많이 보기 때문에 중요함 그리고 예고 입시 준비하는애들은 실기가 50명중에서 1등할꼴로 엄청 잘하거나 아니면 내신이 a나 b만 있다 정도로 엄청 잘해야함. 그리고 많은 시간과 돈을 들이는건 미술을 할려면 당연히 붙어야할 조건임. 하나 확실한건 어릴때부터 시간과 돈을 많이 투자하건, 좀 늦게 시간과돈을 많이 투자한건,  어차피 고등학생되면 바빠지고 돈많이드는게 당연함 그런데 어릴때부터 준비한 애들이 예고거처 좋은미대 하는 확률이 높고, 나중에 모든 입시생들이 죽어라 할거 아니까 미리 하는거지;; 그리고 위의 영상에서 왜 흥미와 재미위주의 수업이 이루어 지냐고 말하는데 무조건 흥미와 재미위주이면 문제가 있겠지만 미술이라는과목은 자신이 미술에대해 흥미와 재미가 있어야지만 버틸수 있는 과목임.
윤예랑 : 중3 이 시점인데 늦었나요... 고1도 늦은건가요...
촛농 : 안녕하세요!!저는 중2인데요 지금부터 입시를 하려는데 너무 늦나요??아 근데 입시해도..여태 내신평균이 다 38점이라..40점을 넘은적이 없어서...미치겠어요..입시도해야되는데 내신도 해야하고..자괴감들어서 미치겠어요아아규
이서영 : 서울미고는요?저 5월달부터 미술 시작했는데 할 수 있겠죠?
커피캔디 : 만창과.애니과를 희망하는 중3인데요...
애니원고를 희망했지만 중1때부터 고등학교때 진로가 바뀌면 어쩔거냐면서 고1때 까지 진로가 바뀌지 않으면 입시미술 학원을 보내주시다는 전제로 지금은 취미로 미술 하고있는데...일반고를 가도 그렇게 상위권은 아니어도 되니 중상위권 대학은 갈 수 있을까요...성적은 물론 열심히 해야겠지만요...
Till Lindemann : 초중학생들도 하루 3타임해요
학교 계속 병결내고 체험학습에 무단 등등

[3부] 인서울 하려면 성적, 실기 얼마나 잘해야돼? 미대입시설명회 I 탑클래스 창조의아침

인서울은 성적대, 실기수준 어떻게 돼?
부모님들의 마지노선 인서울!
거리? 교육? 뭐가 중요한지 궁금하다면?

최상위권, 실기중심 대학 전문
강남본원 탑창조 미술학원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topclass_ch...]
▶Blog
[https://blog.naver.com/canvaspark]
▶Pinterest
[https://www.pinterest.co.kr/topclassc...]
10준수 : 미대갈때 내신은 그럼 중요하지 않은건가요..ㅠ 수시 생각중이라 내신만 파고있는데 ㅠㅠ 대부분 정시 기준으로 보시네여..
공주 : 울고싶다
B R : 서울대, 한예종, 이대 정도면 최상위.. 국민대, 홍대는 상위긴한데 성적이 안받치거나 실기가 안받치거나...
소와나무 : 궁금한게있는데요..! 실기를 많이보면 잘하는 학생들을 많이 뽑을 수 있지않나요?? 왜 성적비율이 높은지 궁금해요

... 

#미대입시준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