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목걸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노 조회 8회 작성일 2020-11-30 23:59:56 댓글 0

본문

디테일 장인..! 대단한 놈들 럭키슈에뜨 덕후의 쇼핑하울!|된다 doenda

안녕하세요 된다입니다.
백화점갔다가 저도 모르게 럭슈 매장으로 미끄러져버린
하울영상을 가져왔는데
제가 봐도 넘나 행복해보이네요ㅋㅋㅋㅋㅋ

저의 기분좋음이 여러분들에게도 전달되기를 +_=

제 사랑 럭키슈에뜨의 사이트는 이러하니
https://www.kolonmall.com/LUCKYCHOUETTE
들어가서 보시면 아마 이쁜 거 많을 겁니다 ㅠ ㅠ
얼마전에도 어찌나 사고싶던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전 또 다음 영상 가져올테니
우리 곧 다시 만나요



된다 인스타 _ https://www.instagram.com/bonobim/
미용만화 보러가기 _ http://naver.me/FGlADPdN
비지니스 문의 _ bonobim@naver.com


#럭키슈에뜨 #하울 #쇼핑하울

뽀의쇼핑세계- 롱코트로 패셔니스트 되기[럭키슈에뜨]

추운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온거 같죠?
겨울 멋쟁이라면 롱코트 서너개 쯤 갖고 있지 않나요?
아직 없다면? 다시 장만해야 한다면?
여기 럭키슈에트로 오세요.

각양각색의 롱코트들이 주인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참! 3일간의 브랜드데이 혜택도 놓치지마세요

●럭키슈에뜨 브랜드데이 ●
-기간: 11/6~8,금토일 3일간
-혜택:10%할인 + 10%마일리지 적립

☎️051.730.3419

[20FW ATELIER] 럭키슈에뜨 아뜰리에 Release #1



... 

#럭키슈에뜨목걸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