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C얼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시갈 조회 0회 작성일 2020-08-13 15:09:29 댓글 0

본문

윤곽주사 편 - 의사가 푸는 시술썰 [강남언니]

◼ 기다리고 기다리던 윤곽주사 썰 드디어 푼다...
오늘도 야무진 박쌤 설명에 한 번 치이고
깔삼한 외모에 두 번 치인다...

#강남언니 #박기범 #윤곽주사
#안면윤곽 #성형시술계인강쌤 #박기범쌤
#투턱안녕 #윤곽주사의 모든 것
#궁금한거말만해요 #다알려드릴게요
#더알고싶다면 #강언TV #구독 #좋아요
#윤곽주사 #달걀주사 #안면윤곽주사 #브이라인주사 #지방분해주사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침묵하지않아 : 어떻게 저렇게 스피치를 잘하지 너무 멋지다
Rr R : 이거 주기적으로 맞아야돼요?
감자도리이 : 어떤 병원 보면 일반 윤곽주사6cc랑 , 더 효과 좋은 윤곽주사12cc로 나눠져 있던데 , 효과차이가 큰가요??
정은아 : 윤곽주사+슈링크 같이해도 괜찮은건가요?ㅠ
이름 : 선생님 근데 임파선이 부어있으면 못맞는건가요??
하지민 : 얼굴이 아직 젖살이 안빠져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광대랑 볼에 살이 많은데 그건 어떤 시술을 받아야되죠..?
Le mon : 윤곽주사 거의 효과없고..비스테로이드가 몸에 덜 부담이긴하지만 스테로이드 있는게 효과가 좀 더 좋음..하지만 비용대비 가성비가 너무 낮아서 그냥 차라리 다이어트만 하는게 더 나은거같음.
xanh bau troi : doctor, please add english subtitle :((((((((((((((
pick on hair :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뇸뇸뇸 : 윤곽주사 말고 (물론 추후에 할 거지만) 그냥 일반 음식 다이어트로 살 뺄려면 패스트푸드, 맵단찐 같은 자극적인 음식 줄여야 되고 고구마 같은 탄수화물 음식만 먹으면 되는걸까요? 단순 윤곽주사만 하고 나서도 식습관 개선안하면 다시 돌아갈게 뻔하니.. 그게 걱정이에요 ㅜㅜ

셀룰라이트 없애는 4가지 방법 [강남언니]

◼︎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기면 절대 안 없어진다?
셀-하(셀룰라이트 하이라는 뜻)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지방분해주사 편에서 예고한 바로 그 영상!
셀룰라이트 특집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한 번 생기면 절대 안 없어진다고 소문난 셀룰라이트 감쪽같이 없애는 4가지 방법
(셀룰라이트크림, 콜라겐분해효소주사, 고주파, 초음파)
지금 확인하세요~!

(기다려주신 짐니뀨우님, 꿀찌님, 강수미님 다시 한 번 사랑합니다❤️)

#셀룰라이트 #다이어트 #셀룰라이트크림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언TV : 2:54 내 허벅지는 셀룰라이트 몇 기?
4:49 인싸들의 원픽! 가장 핫한 셀룰라이트 치료법은?

'강남언니'의 유용한 성형시술 정보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하기✅ http://bit.ly/2C9jjjZ
앱 다운로드⬇️ http://bit.ly/2BFzh55
se dlfktn : 부럽다 의사에다 얼굴도 귀엽고 제일 중요한게 센스도 좋으심ㅠㅠ
이 시대가 원하는 인재상같은 느낌 어딜가도 잘 사실 듯
ᄒᄒ찡군데 : 셀룰 2기인데 고주파 출력은 어느정도 되어야 효과가 있을까요? 1mhz이상이면 효과 있을까여???
May sunmi Lee : 셀룰라이트 공부 잘하고 갑니다 :)
조현준 : 셀룰라이트 일시제거 효과 당당크림으로 셀룰 걱정없는 여름 준비하세요.
당당크림 리메이크 및 여름맞이 1+1 파격 이벤트 저렴하게 챙겨가세요
https://nefing.com/24162e8
nana5490 KIM : 결국은 돈 써라 이거군
Sj Hee : 약간 bj세야 + 금강연화 + 온주완 미묘하게 섞여있는 느낌이에요 잘생기심 ㅎㅎㅎ
래셸 : 흐윽ㅠ 아직 초5인데ㅠ 딴데는 모르겠고 허벅지살이 아주 넘쳐요ㅠ 사람들이 제 허벅지보고 그렇게 두꺼운줄 몰랐데요ㅠ 종아리만보면 안뚱뚱한데 허벅지보면 뚱뚱해보인데요ㅠ 저 셀룰라이트 폭탄에 이제 허벅지 안쪽에 튼살이 생기기 시작해서 빨개요ㅠ 흑흑ㅠ 저 어쩌죠ㅠㅠ
한경's월드 : 살이 별로 없는 편인데도 셀룰라이트가 심해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 셀룰이 정확히 뭔지도 모르겠고.. 살을빼도 그대로고 ..ㅠㅠ 선생님 덕분에 간단명료하게 알게되었네요. 매우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예은김 : 머리내리고 수트입으니까 넘 잘생기셨어요,,♥

(*Eng Sub)효과없는 윤곽주사는 이제그만!! 이중턱과 심부볼에 팻버닝 주사를 맞아봤습니다. Fat-Burning injection on Facial fat pad 피부과전문의

O주사, OOO주사, OOOO주사 등등
병원마다 나름의 노하우로 배합하여 시술하는 각양각색의 윤곽주사들

한때 윤곽주사에 주로 쓰였던 PPC는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있으면서
고농도로 시술하게 될 경우 퉁퉁 붓는 알러지가 심하고..

스테로이드는 맞고 나면
그 부위만 푹푹 꺼지거나 시술 부위에 여드름이 많이 생기고..

그래서 PPC나 스테로이드가 주성분인 윤곽주사 같은 알러지나 부작용 없는
대용량 팻버닝 주사를 시도해보았습니다.

#더레드피부과 #윤곽주사 # 팻버닝주사 #피부과전문의
오혜선 : 선생님ㅋㅋㅋㅋ덕분에 22년간 가지고 다니던 얼굴살이 빠졌네요ㅋㅋㅋㅋㅋ
늘 있던게 순식간에 빠져서 혼란스러웠었는데 이제 적응됬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
그만괴롭혀 : 원장님 이거 효과 언제 나오나요?ㅜㅜㅜ 한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얼굴이 오히려 하기 전보다 더 네모가 되어가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ㅜㅜㅜ 기다리면 하기 전보다 더 빠지긴 할까요??
S K : 원장님 윤곽수술하고 나서 살이 쳐진건지 볼살이 너무 빵빵해서 맞아보고 싶은데 이런 경우는 주기적으로 시술해줘야될까요?기간유지는 얼마나 되는지 원장님 의견 궁금합니다 ㅠ
음누구 : 제발 답글 달아주세용ㅠㅠ 제가 20대 초반인데 스테로이드있는 셀주사를 여러 번 맞아 볼패임이 생긴 상태입니다ㅠㅠ 혹시 이 주사는 따로 볼패임 생길 확률이 있을까요? 그리고 스테로이드 성분이 있는지 여부도 궁금해요!
Nite Cloud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강잰니 : 헐원장님 ㅠㅠ 어제 처음으로 윤곽수술하고 살쳐짐?고민으로
유착때매 울면서 펫버닝 시술받았는데 한번 시술만으로 이렇게 효과가 좋을줄 몰랐어요
대박.....
진짜 너무감사드려요 진작받을껄 너무 후회되고 돈도하나도 안아깝고 ㅠㅠ
원장님도 지금 제모습 보시면 효과 좋은거 보시고 놀래실거에여 ㅋ.ㅋ
광주라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시간내서 관리하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J K : 20대 중반 보통체격 여자인데요 턱살,심부볼 살이 고민입니다ㅠ 그리고 나이에 비해 얼굴살이 탄력이 없고 많이 쳐진 것 같은데 제가 맞아도 효과볼 수 있을까요??
연여리 : 혹시 지방이식하고 나서 1개월차가 지났는데
지방이 너무 과생착 된거 같아서 혹시
팻버닝주사를 맞으면 효과가 있을까요 ?
G Sin : 마취크림이나 국소마취는 없이 시술하는건가여?!!
이정윤 : 이게 살이 찌지않는다면 계속 유지가 되는건가요????

... 

#PPC얼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