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쇼퍼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강가즈아 조회 4회 작성일 2020-05-30 07:41:22 댓글 0

본문

[이벤트] 대학교 새내기를 위한 쇼퍼백 BEST 5? 선배의꿀tip까지! (#새내기룩 #가방추천 #가성비 #2~3만원 #쇼퍼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템 뮤즈 연희모델이 추천하는 쇼퍼백 BEST5를 들고왔어요!

새내기를 위한 선배가 꿀tip과 가성비 좋은 쇼퍼백으로
예쁜 데일리룩 함께 만들어요~!

?????????????????????

5위 - 스퀘어 여성 가죽 쇼퍼백(3colors/AG2S9815DK) 29,900원
https://vo.la/p3kL

4위 - 심플리 가죽 숄더백(2colors/AG2S0225DK) 39,900원
가방 무게 : 608g
https://vo.la/jIHO

3위 - 먼데이 가죽 쇼퍼백 (4colors/AG2S8240DA) 29,900원
https://vo.la/VAZh

2위 - 디어링 사피아노 쇼퍼백(2colors/AG2S9908DK) 29,900원
가방 무게 : 551g
https://vo.la/MJPv

1위 - 데일리 라템 가죽 숄더백(3colors/AG2S0205DA) 39,900원
가방 무게 : 605g
https://vo.la/dGAp

?????????????????????

➖ 구독자 이벤트 ➖

첫번째. 라템TV와 인스타 계정@latem.official 을 팔로우해주세요
두번째. 인스타그램아이디와 ~를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영상참고)

이벤트 기간 : 02/17(월) ~ 03/15(일)
당첨자 발표 : 3/16(월) 인스타그램 @latem.official 프로필란에서 확인하
수 있습니다!

????????? • https://www.instagram.com/latem.offic...
라템TV : 안녕하세요!!
구독자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완료되었습니다 :)
인스타그램 @latem.official 프로필란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당첨분께는 개별 연락을 진행하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영상도 기대해 주세요 !
예인느 : 연희님이 예쁘니까 걍 다 예뻐보이네 내가 입으면 못생긴애가 이쁜옷 입었는데 못생겨보이는 그런..?
한구름 : 대학생때부터 직장인들까지 디자인이 연령대를 많이타는게 아니라 다들 들고다닐수있을 만한 디자인이라 예전부터 애용하고있었어요!!
구매해서 직접 착용해보니까 디자인과 수납력은 진짜 짱짱이지만 가끔 어깨 끈이 얇아 무겆게 들고다니면 무거운느낌이 들어서 아쉽긴했지만 이건 예쁘니까 장땡?
인별아이디 jyjhpk
최지수 : 인스타 아이디 ch_erish_
좋은 점 : 라템 쇼퍼백은 실용성이 뛰어나고 데일리로 매일 매일 가지고 다닐 수 있게 제작되어서 좋다고 생각해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여 새내기들한테는 정말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전공책이나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것을 고려하여 넉넉한 크기, 다양한 색상, 가방 안쪽에 지퍼가 있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만족합니다??
아쉬운 점 : 아쉬운 점이 없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라템 쇼퍼백이지만 굳이 하나를 말하자면 가방 안쪽에 작은 수납공간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품, 에어팟 등 작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되었다면 더욱 더 실용도가 높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내기가 되고 나서 라템 쇼퍼백을 사려고 열심히 알바 중이었는데 이렇게 마침 라템에서 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꼭 이벤트에 당첨되어 라템 쇼퍼백과 함께 저의 아름다운 새내기를 보내고 싶어요!
아쉽게 당첨되지 않더라도 라템 가방을 꾸준히 사랑할 것이고 자주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라템 화이팅❤️?
이연주 : 딸가방으로 고민하다
우연히 보다가 2위쇼퍼백구매했네요^^
오늘왔는데 딸마음에드나봐요 ㅎ
yeonju864팔로&구독했어요
이예인 : 인스타아이디 : in.___.721
구독 좋아요 팔로우 다했어용 !!!??
라템 목걸이 지갑 가방 사봤는뎅 다 너무 좋아요 ㅠㅠ
좋은점 : 디자인들이 다 심플하고 실용성도 좋아요 ?
아쉬운점 : 아쉬운점은 딱히 없지만 구지 하자면 좀 얇아서 오래못쓸거같다는거에용 !??
항지맹 : jim_ny._.01 ⬅️ 인스타 아이디 //이번에 20학번 되는 새내기라서 아쉽게 개강이 연기된 만큼 대학교 가서 사용할 쇼퍼백을 찾고 있었어용 ! 우연히 라템 쇼퍼백 영상을 보고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까 노트북이 큰편인데도 들어가고도 넉넉하겠더라구요 그리고 고가 브랜드들은 워낙 흔하기도 흔하지만 고가라서 엄두도 안났는데 라템은 가성비가 좋은점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색 구성도 막 튀지 않고 차분한 색들로 이루어져서 무난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색들인 것 같아 좋았어요 ! 아쉬운 점은 다양한 코디를 위해 크로스로도 맬 수 있게 탈부착 가능한 두꺼운 끈이 하나 더 있어도 좋을 거 같아요 :) 아니면 원래 있는 끈이 두꺼워도 괜찮을 것 같구용 ㅎㅅㅎ!!
_nuung AA : 43_ing1z
대학생 새내기라 라템 가방 볼라고 서칭 하는 중이었는데 베스트 5으로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잘 보고 이벤트까지 참여하고 갑니다 ㅠㅜ❤
ᄋᄋ : 인스타그램 아이디 : sumin_j0
좋았던 점 : 1. 미친듯한 가성비 - 요즘 쇼퍼백 하나 사려고하면 그나마 저렴한 게 10만원대ㅠ 웬만한 건 20~30만원대 하는 것 같음. 진짜 저렴하게 나온 것 같아 라템 쇼퍼백은 짱짱맨ㅜ 쇼퍼백 자체에 대한 접근성을 더 좋게 만들어주신 것 같아 진짜 존경??
2. 저렴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 라템 쇼퍼백은 인스타 해시태그로 #쇼퍼백 하고 들어갔을 때, 저렴한 가방같다는 생각이 안듦. 그 많는 고가 제품들 사이에서 쉐잎이나 컬러감이 전혀 뒤쳐지지 않음. 특히 아이보리 쇼퍼백은 정말정말 고급진 것 같음. 짱!
아쉬웠던 점 : 1. 가방 끈 마감이 밖으로 드러나있다는 점(?) - 사실 이건 아쉬웠다기 보단 처음에 보고 띠용했던 점인데, 개인적으로 끈이 안쪽에 마감되어 있는 제품들을 많이 봐와서 그런 것 같음! 하지만 이 점은 보면볼수록 라템만의 특성인 것 같아 아쉽다고 할 수도 없음.
2. 포인트가 있었으면 더 완벽했을 것 같음! - 가성비 갓인 라템이기에 지금 디자인만으로도 넘나 완벽하지만, 요즘 쇼퍼백들을 보면 브랜드만의 포인트가 들어가있는 듯함! 테슬이라던가, 추가로 달린 끈이라던가, 큼지막한 로고라던가, 등등등••• 이처럼 라템도 라템고유의 포인트가 들어간다면,, 이건 거의 완벽에 완벽한 가방이 되지 않을까 함ㅜ
하지만 지금도 넘 예쁜 건 불변,,..., 라템 많이 버시고ㅜ 번창하세요오오??
황세미 : ssesese___
저는 라템 크로스백이 두개 있어용!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자주 매는거같아요 대신 단점은 흰색크로스백에 갈색 마감되는 부분에 실이 너무 많이 올라와요ㅜㅜ 그게 좀 신경쓰인다는점 빼곤 다 좋아용

데일리 쇼퍼백 룩북 ㅣ 여자겨울코디 (+ 20대 30대 데일리백 추천_ feat. 갓성비백 )

안녕하세요!여러분!!
셀린느의 오늘 뭐입지? 코너입니당 :D

오늘의 셀린느의 오늘 뭐입지 주제는
#데일리백 #쇼퍼백 룩북입니당 ??
( #키작녀겨울코디 이기도 해요!?)

실용성 갑인 쇼퍼백의 스타일링을 해보았어용!

--------------------------------------------------
(** 참고 : 키_150 / 몸무게_42)
(** 일부 제품은 상품 판매 종료가 되었거나 제가 오래전부터 소장했던 제품이라 정확한 브랜드명을 기재하지 못했어요ㅠㅠ 다음에는 최근에 구매한 옷들 위주로 코디룩 촬영하도록 할게요!!)

#룩1
- 아우터 : 니트 목폴라 집업&양털조끼 (오프라인 보세매장/free/베이지)
- 원피스 : 겨울 베이지 터틀넥 롱 원피스 (쇼핑몰_확인불가/free/베이지)
- 신발 : 삭스 부츠 (착한구두/220/ 블랙)
- 가방 : 디나르 데일리 쇼퍼백 (밸럽/공통/ 타프베이지)

#룩2
- 아우터 : 겨울 모직 오버사이즈 자켓 (모코블링/free/베이지)
- 상의 : 블루 라운드 니트 (유니클로/남성 s /블루)
- 하의 : 하의웨이스트코듀로이 와이드크롭팬츠 (유니클로/화이트/치수_58)
- 신발 : 삭스부츠(착한구두/220/블랙)
- 가방 : 디나르 데일리 쇼퍼백 (밸럽/공통/타프베이지)

#룩3
- 아우터 : 목폴라 구스다운패딩_상품명:민트초코쿠키(모코블링/free/민트)
- 상의 1 : 아이보리 깔깔이 (쇼핑몰_확인불가/free/베이지)
- 상의 2: 아디다스 RUN IT CREW 3S (아디다스/S/그레이)
- 하의 : 155jean 스트레치진 (큐니걸스/S/진청)
- 가방 : 디나르 데일리 쇼퍼백 (밸럽/공통/타프베이지)

-------------------------------------------------------------------------------------------------------------------------
[오늘 셀린느와 함께한 제품]
* 밸럽 _드나르 데일리 쇼퍼백(색상:타프베이지)
- URL : https://smartstore.naver.com/valluv/p...

대학생 새내기부터 취준생 언니들과 직딩언니들까지!!(심지어 우리 엄마까지!!ㅎㅎ)
20대 30대 포함해서 모든 세대가 착장해도 무방할 정도로 디자인이 정말 무난한데 원단과 색상이 모던해서
스타일도 살려주고 마감처리까지 완벽한 데일리백 이에요?

지인-짜 대학교 4년 모두 나오고 직딩까지 몸담근 언니로써 이 백은 정말 추천합니다 ㅋㅋㅋ
(* 쇼퍼백, 숄더백, 크로스백 찾는 분들에게 강츄??)

진짜 원단이랑 마감처리가 너무 고급져요 ..
근데 29,900원 밖에 안해요... 정말 이건 실물로 보셔야해요.. 완전 갓성비백 임?
진짜 색상별로 다 장만하고 싶은데... 아이보리와 탄브라운도 너무 갖고싶어요..
아 블랙백도 필요한데....(쇼핑할건 많고ㅜㅜ내 지갑은 텅장..ㅠㅠㅋㅋㅋ??)

밸럽 브랜드 자체가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하고 계셔서
판매단가가 낮은거라고 하네요!
저도 쇼퍼백 말고 다른 가방들도 한번 구경해봐야겠어요????


--------------------------------------------
??작은공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셀린느의 오늘뭐입지 코너를 좋아해주셔서
[패션/스타일]만 자세히 다루는 채널을 새로 개설할까해요!?

혹시 우리 구독자님들 중에 패션에 관심도 있으신데
이글까지 보셨다면!?!? 운명입니다 ??
저의 '새 채널명'에 대해 좋은 의견이나 아이디어가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의견을 듣고 새계정 오픈에 참고 할게요!!
의견 주신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약소한 선물도 준비하겠습니당 ??

오늘도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싸랑합니당☺️??
--------------------------------------------------




이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nnci : : 셀린느언니 제가 이번에 이영상에 나온 백 검정색이랑 언니가 또 영상 찍으셨던 누벨 미니백 흰색을 살려고 하는데 이영상에서 나온 백이 끈이 짧잖아요ㅠㅠ 그래서 미니백에서 주는 긴끈으로 크로스로 멜까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니면 미니백을 검정으로 사서 끈색을 맞추는게 이질감나지않고 괜찮을까요? 언니의 센스가 필요해료ㅠㅠ
알사탕 : 패딩 넘 예뻐서 모코블링에 계속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ㅠㅜㅜㅠ 혹시 품절인가요...?
심예경 : 코디 진짜 예뻐요!!!!!! 역시 감각있는 셀린느?
혜정 : ??
짜장면에탕수육얹어먹고싶다 : 옷 정보들좀 남겨주세요,,ㅜㅜㅠ
정한솔 : 코디넘예뻐용??❣️

... 

#여자쇼퍼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