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3학년영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쳐 조회 5회 작성일 2020-09-15 22:47:10 댓글 0

본문

[중3 영어 강의] 3학년 문법 : 관계대명사 what(영어강의,영문법,무료강의,김민아,수박씨닷컴,중간고사,인터넷강의,비상교육,중학영어,중등영어,영어인강)

Unit 01.Catch your dreams,The boy who caught the wind,관계대명사 what

▼중등 영어 마스터! 김민아쌤의 더 많은 강좌를 듣고 싶다면 클릭!
https://goo.gl/KMhihi

▼김민아샘 홈페이지 Go Go!!
https://goo.gl/2jhuHm
김윤경 : 감사합니다 집이 부유하지않아서 학원을 안다니고 무료인터넷강의만 찾아서 보는 중3인데 처음부터 부지런히 공부를하기로 마음먹어서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기초가 부족해서 잘머르겠지만 기초부터 쌓고 이영상을 다시 볼게요 정말 도움많이 되었어요 몇년 전에 올린영상이지만 구독도하고 최근영상도 보거있어요 앞으로 강의영상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서현 : 뒤에 thing이붙으면 that which를 써야하는건가요? 또 the thing이오면 which와 that둘중하나중 아무거나적으면되나요?
김동민 : 데쓰 에쓰으~ 더 ㅆ띵
총총 : 와 이해 너무잘된다
양인선 : 선생님덕에 완벽하게 이해했어요 감사합니다 !
이재현 : 유튜브에서만 강의 하시나요??
달콤전도사 : prices was double what they were two years ago
이런건 무슨 용법이에요?? 형용사도 수식하나요?
베베 : 초등 3학년 입니다.
그러면 who,which,that처럼 문장을 만들고 겹치는 단어 중 뒤에 걸 없어지고 그냥 what적으면 끝인가요???
그리고 어떨때만 what을 써요??? 위에문장이 틀렷으면 what 문장을 어떻게 만드나요??
내일 모래 시험인데 빨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해요ㅠㅠ그런데 어려워요ㅠㅠㅠㅠㅠㅠㅠ)
이셀리 : 강의잘들엇어용~~^^
근데 궁금한부분이 주격보어자리에 명사만올수있다고 하셨는데
형용사도 올수있지않나요?
This is good 요렇게요
알려주세용
강성전 : She's hot.

[수박씨 김민아 / 영어 인강] 3학년 문법 : to부정사(영어강의,영문법,무료강의,김민아,수박씨닷컴,중간고사,비상교육,중학영어,중등영어,영어인강,시험대비)

중3 비상 Lesson 4. 문법 기초 TO 부정사

▼김민아쌤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 지금 바로 이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AK24pY

▼중등 영어 마스터! 김민아쌤의 더 많은 강좌를 듣고 싶다면 클릭!
https://goo.gl/KMhihi

▼김민아샘 홈페이지 Go Go!!
https://goo.gl/2jhuHm
유지연 : 글씨가 작아서 볼때 눈이 아파요ㅠㅠㅠ 글씨 크게 써주세요
추소율 : 학원에서 이해가 안되서 해맸던거를 이렇게 쉽게...
어쩌라고돼지야 : 그래서 구분하는 방법이 뭔데요 !!ㅠㅠ
김용수 : 5:05 my가 아니라 many인 것 같아요
시은 : 너무 조아요 ㅠㅠㅠ 이해가 잘되네요 !!!
정유찬 : 옛날에는 3학년때 to부정사를 배웠구나
윤지원 : 완전잘가르치시네요 중2 2학기부터 영어학원다니기 시작해서 중3되서도 to부정사도 몰랐는데 이제 알게됬어요
임문택 : ㅈ
빵빵 : 중3 4과면 Do yo mind if~ 아니였나 교육과정이 바꼈나
# M416 : 중3 to부정사라,,,,,, 왜 우린 중2때부터 배울까;;;;

2019학년도 제1회 중3 영어듣기평가

2019학년도 제1회 중3 영어듣기평가
엉̆̈엉̆̈ : 5 3 4 2 3 4 1 3 3 3 4 5 4 5 5 2 1 1 2 2
짤우 : 5 3 1 2 3 4 1 2
뫄뫄솨솨 : 이렇게 들으면 졸라쉬운데 학교교실에서 들으면 음질 씹구리고 앵앵울려서 안들림
정다솔 : 5
4
4
2
3
4
1
3
3
3
5
4
4
5
5
2
1
1
2
2
봄ت : 자랑하려고 하는건 아닌데 현재 중1이고 초등학생 때 부터 지금까지 영어 뿐만 아니라 모든 과목 학원이나 과외는 일절 해 본적 없는데 다 맞았어요. ???
진지하게 이거 왜 이렇게 쉽나요..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시험문제가 쉽게 나오는걸 감안하고 중3영어 난이도 이정도 보다 조금 더 어렵다고 보면 되나요??
당황스러워서 그래요.... 뭐지....
덕후구하리 : 전 집에서 이거듣고 만점받았는데 솔직히 학교에서 보면 이상하게 2개틀리더라고요...작년부터 계속 2개만 틀리는데 왜그럴까요..흠..
モカちゃん : 지금 고1인데 중3때 점수 40점이다 개쓰ㅔ끼들아
공군체널덕질러 : 8번은 작품수인가
곽호연 : 쌉접밥~~
견과류싫어 : 다 맞았다!!! 꽤 생각보다 너무쉬웠음

... 

#중학교3학년영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1건 7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